혹시나 요 며칠동안 제 블로그에 방문하시려던 문들(이 계실까요? ㅋ)이 접속이 안되는 일이 잦았을 겁니다.
이유는 제가 DNS 서비스를 무료로 받고있는 DNSEver 라는 곳이 공격을 받아 제 도메인에 대해 제대로 처리해주지 못했기 때문이었습니다.
이전까지 평판도 좋고, 게다가 무료였기 때문에 주저없이 선택했던 곳인데 옮기자마자 장애가 잦으니 좀 언짢긴합니다. jachin님 서버를 그냥 얻어쓰는 것인데 도메인 셋팅까지 부탁드릴 순 없잖아요? 🙂
근데, 참.. 저도 반골기질이 있는지 공격받아서 장애를 받는다는 이야기를 들으니 “이런다고 옮길 순 없지!” 하는 마음이 드는 것입니다.
성실히 열심히 하는 사람들이 헐뜯고 깎아내리기 좋아하고 남의 공을 가로채는 사람들로 인해 그에 대한 공정한 평가를 받지 못하는 것들에 대한 반감이랄까, 뭐 그런 것이 여기에도 투영되는 듯 합니다. (그렇다고 제가 성실하다는 이야기는 아닙니다. :P)
아무튼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뭐 주인이 괴짜라서 어쩔 수 없으려니~ 하시고 접속이 안되면 느긋이 “내일 접속하지 뭐~” 하세요. ㅋㅋㅋㅋ
그럼 세컨 dns를 설정해보심이.. ㅡ.ㅡa
제가 좀 게으르잖아요? 😉
저 역시 지금까지 잘 쓰던 DNSever 인데, 서비스의 질의 문제도 아니고, DDOS 공격을 받아서 안되는 거니까.
이렇다고 옮길 순 없지! 라는 생각 입니다. 🙂
ㅎㅎ 동감입니다!
저도 DNSever가 당해서 골치좀 썩었습니다만; 마땅히 대안이 없네욤; (사실 귀찮아서–; )
귀찮은게 정답~! ㅋㅋㅋ